공지사항

공지사항

판다디자인 입니다. 15년 이상의 퍼블리셔, 프론트엔드 디자이너가 까페24를
이용하시는 많은 분들께 멋진 디자인을 제작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.

첫번째로 선보인 '러블리' 디자인을 시작으로 까페24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
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팀이 되겠습니다.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시즌 7 PC / INFINITE 스킨 출시 및 기타 서비스 안내   administrator
작성자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1-05-28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561

안녕하세요. 판다씨 입니다.


휴식 후 오랜만에 스킨으로 인사를 드리네요, 정말 가며운 마음으로 즐겁게 인사드립니다.

지난 1년은 몸과 정신의 안정을 취하면서, 동시에 카페24의 서비스를 연구하는 충분한 기간이었습니다.


약 1년간 판다씨 자체적으로 프론트엔드 라이브러리, 상세페이지 디자인 관련 많은 연구가 있었고,

판다씨에서 오랜기간 준비한 많은 서비스들을 선보이려고 합니다.






1.

우선 첫번째 소식은 시즌 7 상품인 INFINITE 스킨 입니다.

이제 MS에서도 관리하지 않는 골칫덩이인 IE 브라우저를 완전히 버리고,

IE를 서비스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수많은 기능들이 추가 되었습니다.


스킨의 색상, 폰트 사이즈, 웹사이트 크기 등 다양한 옵션들을 손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

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엄청나게 강화되었으며, 모든 HTML 요소들을 조각화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




2.

상품 상세페이지 제작을 돕는 MOCANVAS 라는 서비스를 제작하였습니다.

아직은 완벽히 완성이라고 보긴 어렵지만, 다양한 고객분들께 서비스를 우선 진행하면서

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가는 형태로 개발을 앞으로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.


서비스는 3개월간 무료로 여러분들께 지원할 예정입니다만,  완벽히 준비되는 시점이 아니라면 당분간은 유료화 예정은 없습니다.

스킨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3개월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을 내어드릴 예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

3.

프론트엔드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SPSTRAP 이라는 라이브러리가 개발되었습니다.

이 라이브러리는 Html, Css, Javascript ( no jquery ) 를 포함하는 html 마크업에 특화된 라이브러리 입니다.


GIT 에서 모든 코드를 오픈하고,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더 강력한 라이브러리로 진화될것으로 예상합니다.

SPSTRAP LIBLARY 는 개인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100% 무료입니다. 

재판매는 금지하고 있으며, 수정, 업데이트 관련된 내용은 GIT 커뮤니티에서 다룰 예정입니다.







공지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.

카페24 스킨 오픈을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 
 
 
 
 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